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폐자재 쓰레기를 이용해서 만든 체육관


요즘 헬스를 시작했는데요-


좋으면서도 아 조금 더 시설이 좋앗으면 ㅋㅋㅋ


사실 LA에 놀러갔을 때 나름 고급 체육관을 며칠 다닌적이 있거던요 ㅋㅋ


(감사하지요 ㅋㅋㅋ 공짜 일일표로 ㅎㅎㅎ 히히히)


그런데 이 동영상을 보고 나서 회개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brqFuZ1vwI


Alcindo Soares씨는 바다에 오는 쓰레기를 청소하다가 체육관을 만들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아니 바다를 치우는 것도 대단하신데 체육관을 만들 생각을 하시다니요!


정말 멋지세요!


그래서 바다에 쓸려내려온 폐자재로 바닷가에 체육관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멋져요! 저기서 운동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바다바람 맞으면서 아 너무 좋을듯--


유산소는 모래사장 뛰기!!! 


상상만 해도 멋잇네요.


제가 LA에서 베니스비치 바다 체육관도 멋있지만 저는


오염되지 않은 바다 한가운데 저 체육관이 더 아름답고 가보고 싶네요~


저희도 앞으로 기발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사랑을 나누어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장애인 보디빌더 Nick Scott

스페인에 멋진 해녀 이야기

‘두부’로 1년에 5억 버는 할머니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