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공지

블로그 개설 이틀 째, 400명 돌파 감사합니다!

명신's Good Job 블로그를 개설한 지 삼일 째.


어제와 오늘 하루에 100명이 넘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셨어요.





꺄아아아아아~~~


이번 블로그는 조금 특별하게 운영하게 될 것 같아요.


주제가 직장생활, 돈벌기, 취업, 창업, 연구, 아이디어랍니다 ^^


호호호 재밌겠죠?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직장생활과, 


직장을 다니거나 학생들을 위한 부수입벌기! 


그리고 취준생들을 위한 취업정보!


요즘 정부에서 난리난 창업ㅋㅋㅋㅋ


그리고 세계에서 유명한 연구와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포스트 할 거에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매우 신났어요 ㅋㅋㅋㅋㅋㅋ


계속 열심히 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