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일상

대구에 있는 또 하나의 대중버스, 경산버스

저는 뚜벅이에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늘 버스를 타고 다니지요

대구에도 대중버스 시스템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어느 곳이든지 버스가 운행하고있고, 환승제도도 잘 되어있으며
버스 정류장에는 버스 안내도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무엇보다 배차간격도 대부분 정확한 시간에 맞춰서 운행하구요.

그런데 대구에는 대구버스 뿐만 아니라 옆 지역에 있는 경산버스도 함께 운행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산버스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왜냐구요?!
사실 저는 경산버스를 주로 이용하거든요.

제가 주로 가는 곳은 달구벌 대로에 있는 곳들~ 지하철 2호선을 타면 가는 대로들이지요?
그런데 지하철 보다 더 빠르다는 사실!

어제 예배를 드리러 교회에 가기위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가 안오는 거에요.

10분정도 기다렸더니 교회로 가는버스가 왔어요. 경산버스 991번이었습니다.
이미 예배는 10분정도 늦었다고 생각이들어서 맘 졸이는 마음도 포기하고 탑승했는데

왠열?!

너무나 빠르게 씽씽~ 달리는 거에요.
배차간격도 신경 안쓰는 것 같고 ~ 은근히 대구 버스 견제하는 것 같고~ ㅎㅎ

옛날에 경산버스 타고 학교 수업갈 때에 버스기사 아져씨가
경산버스기사들은 베스트 드라이버라고 했어요 ㅎㅎ

아무튼! 똑같은 버스이고, 똑같은 정류장도 지나가는데 
엄청 빨리 달려서 덕분에 10분이나 단축되어서 교회에 도착했어요!
언블리버블~~!!

역시 경산버스의 위력!

대구버스 뿐만 아니라 경산버스도 계속 잘 이용할게요.
그리고 제가 사는 곳에 편리한 대중교통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아마존(Amazon)으로부터 살아남기

미국 K-GLOBAL 수출 박람회

히트 제품 제조 회사 Bigmouth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