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시카고의 유명한 팝콘 만들기

시카고에 유명한 팝콘 가게가 있어요!


Garrett Popcorn Shop Yelp 리뷰


한국에는 영화관에 가면 팝콘을 사먹을 수 있는데

시카고에는 팝콘이 먹고싶을 때 여기를 가면 되네요 ㅎㅎㅎ




카라멜 팝콘을 만드는 방법은

팝콘을 넣기 전에 카라멜 화를 시킨 후에 팝콘을 넣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기계로 잘 섞어서 용기에 담아서 식힌 후 매장으로 직행~


치츠 팝콘은 팝콘을 먼저 넣고 기계에 돌리면서 치즈액을 넣어주어야 해요.


카라멜 팝콘이나 치즈 팝콘 둘 다 색깔과 코팅이 잘 되어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카라멜과 치즈 팝콘을 둘다 섞어서 먹는 메뉴가 있는데

이 때 골고루 잘 섞는 것이 중요해요!


치즈 성품이 가벼우니까 치즈 팝콘 밑에, 

무거운 카라멜 팝콘을 위에 얹어서 섞어야 쉬워요!

팝콘 섞는 것에도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쉬운 아이템에도 생각해야 할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사실 가장 중요한 팝콘 소스를 공개하지 않은 것 여러분 눈치 채셧나요?_?


이건 각자가 연구해봐야 할 것 같네요!

저도 팝콘에 대해서 더 연구해봐야 겠어요^^


맛있는 팝콘을 먹을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고의 해드폰 만들기 (Grado Labs)

 대만의 이색 마사지, 칼 마사지

미국 핑크 도너츠 박스의 비밀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