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직업

[극한직업] 달리는 소 피하기 (레코르테)

EBS에서 한 극한직업~

미국에서 방영한 극한직업을 재밌게 침대에 누워서 본 저입니다.

저는 높은 나무도 안 올라도 되고 킹크랩  안 잡으러가도 되서 감사합니다.

저의 종목은 블로깅 아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극한직업을 몇 개 소개할텐데요. 

정말 보고 세상은 넓고 별별 직업이 다 있구나 느꼈어요.

그리고 제가 있는 곳이 얼마나 감사한지 ㅎㅎ

하나님 감사합니다 ^^

자 오늘 소개할 극한직업은 달리는 소 피하면서 쇼하기입니다.

스페인은 투우가 유명하지요.

아 저는 너무 잔인해서 못 봤어요

그런데 이제는 소를 죽이지 않고 소 앞에서 묘기를 부리는 recorte가 (레코르테) 있습니다.



와우~ 달려오는 소를 점프로 넘고 와우~~


옆으로 피하고~


보는 제 심장이 오그라드네요----

소에 치이면....주님 곁으로...

스페인에서는 매년 몇십명이 소에 치여서 다치고 죽는다고 합니다.

심지어 2016년에는 투우하다가 마타도르가 소 뿔에 찔려 죽었다고 합니다 ㅠㅠ  (보러가기)

오 주여~~

이런 안전하지 않은 스포츠와 일들은 더 안전성을 확보하던가 중단됬으면 좋겠어요 ㅠㅠ

PS. 레코르테 선수들 보험은 엄청 비싸겠지요? ㅠㅠ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