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직장생활

사무실의 도둑을 잡아라!

사무실에 가끔 누가 남의 물건을 가지고 갈 때가 많지요.


아 저도 펜부터 시작해서 뭐... 말할 것도 없이 많은 것을 도난(?) 당했습니다ㅜ_ㅜ


억울하지만 새로 구해왔지요~


하지만 이분은 다릅니다 ㅋㅋㅋ


누가 과일을 가지고 간 후 이를 시정하기 위해서 웹캠을 설치하고


과일을 먹은 사람의 스크린샷을 배경화면으로 넣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4GAq_9Isc


그 결과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그 사람의 과일을 먹지 않았다고 하네요.


물론 남의 과일을 먹는 것은 잘못됬지만 ㅎㅎㅎㅎ


카메라 설치까지는 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유투브로 한국을 알리는 멋진 영국남자 조쉬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


'명신의 직장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휴 휴유증 극복하기  (1) 2017.10.16
면접질문 [삼성편 IIII]  (0) 2017.10.10
직장인의 추석 선물 편  (0) 201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