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불 위에 큰 가마솥에서 목욕하기

전 세계적으로 요즘 웰빙 바람이 불고 다시 웰빙 목욕도 유행이지요---

오늘은 불위에 뜨거운 가마솥에서 목욕하기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가서 영어도 조금 배우고 그 나라에 대해서도

좀 더 알게 되었어요.

거기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필리핀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필리핀에 대해 좀 안다고 생각했는데 불위에 뜨거운 가마솥에서 목욕하는 것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정말 불을 지피고 ㅋㅋㅋ 그 위 가마솥에 목욕을 하네요.

가마솥도 크고 물도 많아서 괜찮다고 합니다.

또한 불이 금방 꺼져서 가마솥이 아주 좋은 온도라고 합니다.

물에 각종 허브를 넣어서 아주 웰빙이라고 하네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왜 제가 필리핀에 있을 때는 몰랐을까요 ㅎㅎ

좀 더 관심을 가질걸 그랬나봐요 ㅠㅠ (그때는 블로그 안함 ㅋㅋ)

아무튼 재밌는 아이디어네요.

한국에서도 가능할까요? 흠...

글쎄요...가마솥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을까요?

그리고 불만 피면 대기오염 때문에 안된다고 하겠지요 ~

흠 그래도 자연에서 허브 넣은 따뜻한 물에서 목욕하는 컨셉은 좋은 것 같아요.

창업자 여러분 한번 같이 생각을 해보아요~~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가구가 나무에서 자라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


'명신의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아몬드/구 모양 얼음 디자인  (0) 2017.10.07
가구가 나무에서 자라다?!  (1) 2017.10.05
버섯으로 가구 만들기  (1) 2017.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