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인공지능시대] AI(인공지능)가 만든 영화

요즘 인공지능 (AI) 이야기가 많지요?

일자리 다 없어진다. 세상 살기 좋아진다, 터미네이터가 온다 등등...


음 사실 터미네이터는 올려면 정말 멀었습니다.

많은 직장들이 영향을 받겠지만 달인들은 괜찮습니다.

전설의 수타국수집, 마약떡볶이, 청소의 달인등 다 괜찮으십니다.



모두가 달인이 되도록 노력해보아요 ^^

하나님 저희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세요 아멘!

오늘은 조금 쇼크인 뉴스!!!


인공지능이 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요!




이럴수가..  예술하는 분들도 이제 안전하지 않다는 건가요..?

그런 것은 아니에요. 예술하시는 분들 안심하세요!

인공지능이 영화 내용을 만들었는데 보시다시피 '에이 이게 머야~'로 평가되네요.

약간 이야기가 있다가 미궁속으로~~~~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런데!

좋은 점인공지능 대본이 작가들이나 예술가들한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약간 어이없는 내용 또는 이상한 내용들이 나오는데

그런 것들이 감독들한테 영감을 주지 않을까요?

왠지 그럴 것 같지요?




인공지능과 사람이 협동해서 멋진 영화나 작품을 만드는 것 멋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같이 힘을 합치면 더 재밋고 유익한 콘텐츠가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AI가 무조건 기존을 것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용되느냐 따라 더 능률이 오르고

창의적인 것들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되는데요!

저도 제 블로그를 조금 AI한테 맡기고 싶어지네요. AI랑 이야기하면서 ㅋㅋㅋ

오 재밌겠다~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arstechnica.com/the-multiverse/2016/06/an-ai-wrote-this-movie-and-its-strangely-moving/



히트 제품 제조 회사 Bigmouth

점프하는 로봇 개발

벽돌 로봇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