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직업

스카프 판매의 여신


매직스카프를 기억하시나요?


한 때 홈쇼핑에서 16가지 이상의 연출이 가능하다는 신개념 매직 스카프가 있었지요.




동영상을 보는 것 처럼 마법의 스카프는 늘어났다가 줄어들었다가 정말 신기해요.

머리 두건, 조끼, 볼레로, 머플러, 넥워머, 원피스 등등 연출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이 아이디어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매직 스카프를 판매하는 여자분도 많은 연습을 한 것 같아요. 


이 모습을 보면서 작은 것에도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점원이면 그냥 상품 소개하는 것으로 끝나는데 이 분은 완벽한 패션쇼를 하셨습니다.


홈쇼핑 가면 스타될 듯!!


그렇듯 작은 것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작은 일도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아릅답습니다-


(마 25:21)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



작은 일에 열심히 잘해야 나중에 큰일도 할 수 있습니다 ^^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더 큰 일도 하는 저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PS

겨울이 다가 오고 있는데 집에서 잘 늘어나는 스카프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모양을 도전해보겠습니다!



런웨이를 당당하게 걷는 사람 모델(Model)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