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일상

공중에 날아서 건물 2층에 충돌한 자동차

오늘은 아찔한 동영상을 보여드립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동차가 벽과 충돌하고 날아서 이층빌딩에 박혔습니다!
이거는 영화에서나 나오는 장면이네요!  날아라! 슈퍼카- 슝~

뉴스를 보면서 느낀 것은 '고속 운전은 정말 위험' 하다는 것이에요.

모두들 운전할 때 안전한 속도로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다행히 차에 있는 분 중 1명은 사고 발생 직후 바로 탈출 하였고,
나머지 1명은 구급대에의해서 구조가 되었는데 조금만 다쳤다고 하네요.


차때문에 박살난 빌딩의 2층은 치과라고 하던데요. 당분간 영업은 힘들어 보입니다...
이번 사고가 발생한 이유는 운전자가 마약을 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마약의 영향이 얼마나 큰 일을 발생시키는지 알게되네요.
또 이 영상을 통해서 청소년들이 마약하고 저런 사고를 따라할까봐 걱정됩니다.




이 포스트를 쓰다가 교통사고 통계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어요.


'대한민국 교통사고' 발생 수가 OECD 평균보다 높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빨리빨리~~'와 같은 조급증이 큰 원인이었다고 해요.

생각해보면 길 걸을때, 지하철 카드 찍을 때, 운전할 때, 일처리할 때 
다들 빨리빨리 하려고 하는 행동이 많은 것 같아요.
조금만 지체 되면 신경질 부리는 것도 원인이지요.


여러분 '빨리빨리'보다는 '안전안전'해야겠지요? ^_^


2018년에 모두 안전운행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출저: http://digg.com/2018/santa-ana-car-accident-dentist


마을버스 기사 아저씨가 서울대생에게 건넨 한마디

Purple, 도메인을 팔아 대박난 사람

해외출장 갈 때 유용한 팁 I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