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디자인 프로세스


오늘은 윈도우즈와 마소 오피스로 세계를 장악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서페스 (Surface) 가지고 싶으시다구요? 


저도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블로그로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제 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세요♡



일단 마이크로소프트는 연구비를 많이 쓰고 연구에 전념하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정말 멋집니다.


제 주변에 박사들이 좀 있는데 정말 멋있습니다.





아무튼 다시 마소 제품 디자인으로 다시 돌아와서~


마소 제품 디자인의 간단한 것부터 시작을 한다고해요.


그리고 천천히 그 제품을 개발하는데 대부분의 시도들은 실패한다고 합니다.


역시 연구는 힘들지요 ㅠ_ㅠ



하지만! 왜 실패했는지를 분석하면서 뛰어난 제품이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토마스 에디슨이랑 같은 철학이네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그리고 오늘 배운 사실은? 


마소가하드웨어 제품에 신경을 쓰는 이유가 그래야지만 소프트웨어도 같이 발전한다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깊은 뜻이 숨겨져 있었네요.


역시 세계적인 기업은 다르군요. 배울 것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여러분 취업 실패했다고 원하는 직장 가지 못했다고  사업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세계적인 기업 마이크로소프트도 대부분의 시도는 실패합니다- 


하지만 실패를 통해 배운 내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실패를 통해 배우시고 성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축복과 감사가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https://www.youtube.com/watch?v=o-sluWEWaMg


드론의 신기술 드론 해상 구조

캐나다 벤쿠버 호수에 지은 인공섬

메모 습관의 숨겨진 힘은 무엇일까?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