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전문직업] 돌에 주름을 만드는 최고의 석공가


미켈란젤로는 정말 최고의 예술가이자 석공이지요?


작품들이 금방이라도 움직일 것 같은 현실감과 정교함-


또한 한국에도 석공들이 만든 탑, 부처상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라는 것을 느껴요-





그 정신을 이어 받아 오늘은 최고의 석공 마누엘 카스트로-로페즈를 (Manuel Castro Lopez) 소개합니다!


이분은 뭐가 대단하냐구요?


그는 돌에 주름을 넣어요!! 





헉!! 정말 돌에 주름이!


마치 포토샵으로 만진 것처럼 돌에 효과를 줍니다!


대단하네요!





저는 정말 쭈글쭈글해서 펴야할듯ㅎㅎㅎㅎ


대단합니다! 놀라워라!


포샵 처리가 아니라니! 놀랍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냐고요?


열심히 돌을 다듬고 갈면 주름 모양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멋져요! 


실력과 정성이 보여지는 멋진 작품들입니다!


또 좋은 점은 돌이어서 튼튼하다는 것이지요!



오늘 제가 이 작품들을 보면서 배운 것은~


하나라도 잘하면 어떻게든 성공하는구나! 우리모두 달인이 되자!


그리고 돌도 훌륭한 예술작품이 될 수 있다!





주변에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자세히 관찰해보세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습니다-


오늘도 인터넷으로 통해 새로운 예술가와 작품을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www.thisiscolossal.com/2016/12/wrinkled-stones-jose-manuel-castro-lopez/


[전문직업] 혼응지(Paper Mache)로 예술 작품을 만드는 사람

카드 예술가 Dan과 Dave 형제

연어 껍질로 예술 작품을 만드는 작가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