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일상

6.13 지방선거 투표하고 왔어요!


어제는 6.13 지방선거가 있는 날이었어요!

다들 투표는 잘 하셨나요?

 

저도 사전투표를 하지 않아서 6월 13일 지방선거 투표일날

 

시간에 맞춰서 투표를 하고 왔답니다.


 

 


투표소는 다행히 집 앞에 있는 중학교에서 진행되었어요.

 

늘 투표할 때마다 가는 노변중학교 ㅎㅎ

 

 

 


제가 투표한 곳은 고산2동 제5투표소 입니다~!

 

1층 중앙로비에 가보니 오후인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올해 선거에 대해 국민들이 관심이 많은 것 같아 보였어요.

 

며칠 전 포스트 할 때 알려드린 것 처럼

 

이번 6.13 지방선거는 1인 7표제를 실시 했답니다.

 

6.13지방선거 1인7표제 투표하는 방법은?

 

 

 


처음에 신분증을 가지고 선거인 명부에 서명 후,

 

1차 투표용지 3장을 받고 투표 후 투표함에 넣었어요.

 

그리고 2차 투표용지 4장을 받고 투표 후 투표함에 넣었어요.

 

 


사람들이 손바닥에 도장을 찍어서 인증샷을 찍던데,

 

저는 깜빡했어요~

 

대신 저희 오빠 손으로 인증샷~ㅋㅋㅋ

 

 


 

이번 지방 선거에서 뽑힌 분들이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많이 노력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6.13지방선거 1인7표제 투표하는 방법은?

영수증을 맨손으로 만지면 위험하다?

근로시간 단축, 언제부터 시행될까요?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