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일상

한국 스타벅스(Starbucks), 경품행사 당첨되니 쿠폰 달란 한장 지급


요즘 어딜가나 큰 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는 한국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1년 내내 음료수를 공짜로 준다고


경품행사를 벌여놨는데


당첨이 되니까 실수로 다른 행사 경품으로 잘못 공부 했다며


딱 한 장만 쿠폰을 지급해 줬다고 하네요 헐~~




스타벅스...


세계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1위를 압도하고 있는 회사에서


왜 이런 실수를 벌이는 걸까요? 그런데 정말로 실수일까요?! 



하지만 법원에서는 364일치 음료 금액을 배상하라고 판결 했다고 해요.


그 판결에 대해서 스타벅스 측도 잘못을 인정했나 봅니다.





사실 소송 걸기 전에는 고객이 뭐라고 해도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을 텐데


막상 소송을 거니까 판결 후에 인정하는 식인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스타벅스에서 공지를 잘 못 해서


당첨자들에게 헷갈리게 한 것은 잘못한 것 같아요.


그리고 잘못을 인정하고 소송 전에


다른 보상을 해주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예전에 한국에 모 스타벅스에서 바퀴벌레가 벽에서 기어 나왔는데


저희 일행이 직접 잡았던 기억이 납니다.


직원들은 무서워서 어쩔줄 몰라하고....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 없었던 .....



한국 스벅에 이메일로 이사실을 알렸는데도


어떠한 답변도 저에게 돌아오지 않았죠.


그때 사진을 못찍은게 정말 후회가 되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급했어요. 그리고 직원도 놀라서 저희도 더 놀랐어요!



아무 조치도 안 해주고 바퀴벌레도 저희가 치워서 정말 속상했지만....


허허허허...스벅 다음에는 그러지 말아주세요!!



앞으로 한국 스타벅스에서 이러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9GS7Z0YiFM8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