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1946년 시대를 사는 한 젊은이


35살인 아져씨가 1946년 시대를 살고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현관문도 오래된 느낌.....


집안도 마치 옛날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집에 틀어놓은 음악까지 옛노래네요 ㅎㅎ




난로를 이용해서 주전자에 물을 끓이고 있고,

잘 모르겠지만 음식들도 옛날에 사용했던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인지,

아니면 전시를 해놓은 것인지 헷갈려요.


아... 알아보니까 대부분 전시인데 옛날식 음식들도 있으면 먹는다고 하네요-


옛날 왕들의 사진부터 시작해서, 앤티크한 침대, 그릇, 옷장, 커튼 등

옛날 흑백 영화에 나왔던 가구와 인테리어의 모습이에요.


어디에서 이런 가구들을 구할 수 있었나 궁금했는데,

할머니가 사용하셨던 물건들 덕분인 것 같아요 ㅎㅎ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N9fI40Nni3k


아 선조들의 방식을 잘 유지하는 우리 영국신사분 멋잇어요-


그래도 다행히 냉장고는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이유는...냉장고 없으면 너무 불편하니까.


냉장고를 만드신 과학자님들 탱큐 베리 머치!


마치 드라마나 영화 세트장에 온 것 같네요  ^^


여기서 정말 드라마나 영화 찍으면 분위기 나올 것 같아요-


어머낫,  그런데 집 앞에 공동묘지가..ㅋㅋㅋㅋ 


이 풍경은 몇 백년 전부터 같았다고 하네요. 공동묘지 앞에 살아도 쿨한 영국청년 -


저는 못살 것 같아요 ㅠ


1940년대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하는 분들은 젊은이 집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가서 진짜 인스타 폭발할 때 까지 사진 찍고 코스플레어 할 듯ㅋㅋㅋㅋㅋㅋ


1940년대를 잘 보관하고 열정적으로 사시는 영국신사님 너무 멋있어요!


저희도 모두 열정적으로 살기를 기도합니다!


단, ㅋㅋ1940년대 살기는 ㅎㅎㅎㅎ하하하하


모두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연어 껍질로 예술 작품을 만드는 작가

뇌성마비 보디빌더

‘두부’로 1년에 5억 버는 할머니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