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미국 플로피 디스크(Floppy Disk) 사업


여러분 혹시 플로피 디스크 기억나시나요? 저는 기억납니다.


프로그램 깔려면 진짜 열심히 디스크를 넣어야 했어요.



그러다가 새로 나왔던 CD


완전 새로운 세상이었지요?^^


CD가 어찌나 혁신적이던지. 디스크 100장는 용량이 CD에 들어갔어요!





그러다가 나온 USB와 외장용 하드!


그 후에 CD는 골동품이 되었지요. 하하하 오랜만에 가는 추억 여행~



여러분! 오늘 날 플로피 디스크 사업이 있다는 것 아십니까?


헉! 누가 그런 유물을 사냐구요?





그것은 바로 정부입니다.




미국정부는 아직 구형 컴퓨터들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민감한 시스템들은 업데이트되지 않고 그냥 디스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ATM기랑 옛날 비행기 컴퓨터들도 아직 디스크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해요!! 


오늘 정말 새로운 것을 배웠네요. 호호호!





오늘도 좋은 비디오를 보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앞으로 더 열심히 좋은 콘텐츠 만들겠습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감사와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z9tENHe19gk


[인공지능시대] 보스튼 다이나믹스 멍멍이 로봇 SpotMini

미각, 후각없이 요리하는 요리사

벽화로 집 아릅답게 꾸미기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