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사진이 담겨 있는 라떼 한 잔

저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전 포스트에서는 라떼아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라떼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공대, 공대생들, 그리고 기술이 대단한 것 같아요!


이제는 3D 프린터로 사진을 라떼 거품에 찍어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사진 찍고 인스타에 올리게에는 정말 좋지요.

하지만 ㅋㅋㅋ 커피가 맛있어야지요 ㅎ

2013년 비디오에는 그림을 찍어내는데 5분 걸렸다고 하는데

최근 동영상들 보니까 금방 사진을 찍어내는 것 같아요!

역시 기술이 놀랍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좋은데 옛날 저희 어렸을 때 스티커 사진처럼 조금 유행하다가

사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3D 프린터기로 다른 커피 아이디어 내는 것 생각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연구해보세요~

잘하면 좋은 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하나님 저희에게 지혜를 주세요~

모두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


'명신의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뱀장어 연구  (0) 2017.10.14
도시 숲을 대신 할 목조 건물  (0) 2017.10.13
시카고의 유명한 팝콘 만들기  (0)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