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사람처럼 멍멍이 사진 찍기

저는 개를 사랑합니다~


저희집 애견 코코~ 코코~



너무 많이 사랑하지만 코코는 이제 나이가 들어 변했습니다 흑흑 


하지만 배고프고 심심하면 저를 찾아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습니다.


오늘은 멍멍이를 인간처럼 옷을 입혀 사진을 찍는 작가 William Wegman을 소개합니다.


http://williamwegman.com/


누구나 한번씩 자신에 개에 모자를 씌우고 옷을 입히고 논적이 있습니다.


더 나아가 모두 옷 입은 강아지와 추억의 사진 한두개는 있지요 ㅎㅎ


하지만 웨그맨은 멍멍이를 사람처럼 사진 찍는 것을 직업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무려 45년 멍멍이를 사람처럼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제가 놀란 것은 멍멍이 사진 참 찍기 어려운데 웨그맨은 참 


멍멍이를 잘 다루는 것 같습니다.


그냥 멍멍이와 교감이 와우! 최고입니다!


저도 코코랑 그렇게 친했으면 ㅋㅋㅋ (친하지요...필요할 때만 흑흑흑)


그리고 저는 그냥 멍멍이 사진을 찍는 줄 알았는데 


웨그맨씨는 생각을 하고 많은 심여를 기울여서 찍습니다.


역시! 그래서 좋은 사진들이 나오는군요!



저도 요금 사진공부 조금 하는데 ㅋㅋㅋ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웨그맨의 열정 너무 멋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또 놀란 것은 멍멍이를 그냥 본 것이 아니라


사람처럼 찍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한 웨그맨씨의 창의력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희도 모든 것을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서 조금 더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식사하는 멍멍이들 보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


직장인 멍멍이 추가입니다



[명신의 아이디어] - 연기 수류탄으로 행위 예술하는 예술가

[명신의 아이디어] - 불 위에 큰 가마솥에서 목욕하기

[명신의 아이디어] - 가구가 나무에서 자라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