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아이디어

[인공지능시대]샐러드를 만드는 로봇 요리사


이제는 레스토랑에 가도 로봇이 음식을 만들어 주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에이~ 벌써 그런게 있다구요?





미국에서는 로봇을 이용해서 요리를 하는 식당이 있답니다.



이제는 로봇 기술을 이용해서 기계가 샐러드를 만드는 시대에요!





먼저 자동주문시스템으로 주문을 합니다.


주문을 할 때에도 원하는 재료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옵션도 아주 많아요.


아주 좋은 방법 같아요 먹고싶은 재료만 넣으면 되니까!


하지만 저 같은 결정장애는 ㅋㅋㅋ 조금 더 오래 걸리겠네요.



재료를 다 선택하면 나만의 샐러드 레시피가 완성되요!





주문을 하고나면 기계가 알아서 해당되는 재료를 넣고 요리를 한답니다.


생긴건 마침 공장에서 재료를 섞을 때 사용하는 기계 같아요 ㅋㅋㅋㅋ


오 신기! 신기!





기계가 만들다보니 주방이 더 청결해 보여요.


사람이 움직이면 음식도 떨어지고 그럴텐데 말이죠.


그리고 땀,각질, 머리카락 같은 것도 안 들어가고 ㅋㅋ





요리가 끝난 후에는 핫 스팀을 이용해서 볼 안에를 깨끗하게 씻습니다.


정말 청결하네요!


그렇다면 맛은?


음식도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이제 요리도 로봇이 하는 시대가 오는군요~


요리사가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절대 아니에요!


음식을 배합하고 연구하는 일은 요리사의 몫이니까요^^





앞으로 100% 로봇 식당보다는 단순하고 위험한 일은 로봇이 하고


섬세한 일은 요리사가 할 것이라고 하네요 ^^


로봇이 만들어준 샐러드 먹고 싶네요 ㅎ


ㅋㅋㅋ 미국 갈 계획을 조금 세워봐야겠어요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rfMZfxgbuCw


[미국여행준비] 미국 여행 준비와 입국 심사까지 숙지사항
[미국생활] 미국생활, 미국에서 실망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