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일상

[대구생활] 폭염 속 하루 I


요즘 날씨가 많이 덥지요?~


대구는 더 덥습니당~ ㅠㅠ



얼마나 덥냐구요?


저는 업무상 밖에 나갈 일이 은근 많은 편인데요...나갈 때 마다...


정말 녹아내립니다.


나가는 순간 열기로 옷이 완전 소금에 쩔어버려용!





제 이쁜 화장은 GOOD BYE~



화장품 좋은 것 써라구요? 저~ 괜찮은 화장품 써요~!


그런데 저는 땀을 워낙 많이 흘려서 ㅠㅠㅠㅠ





은행에 들어오면 천국! 아 시원해>_<



은행 볼일 다 봐서 회사로 복귀하기 싫지만 가야지요~ㅠ_ㅠ



걸어온만큼 돌아가야되요. 


더워요. 아~~~주 더워요.





회사에 돌아오면 아~~~ 다시 살 것 같아요.



얼른 화장실 가서 다시 이쁘게 꾸미지만 ㅋㅋㅋ


이미 회복불가....


출근할 때 얼굴이랑은 달라요 ㅋㅋㅋㅋ


이제 다시 열심히 일을 해요.


퇴근을 하려고 해요.


아.. 덥군요... 





지하철에 에어컨이 나와도 사람들이 많아서 더워용 ㅠㅠ


그리고 집에 가면 에어컨을 안 켜요 ㅠㅠ


전기값 아껴야죠!!!!


그래도 집에 가서 너무 좋네요.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 되세요!


아마존 '상습 반품·환불' 하면 계정이 폐쇄된다?

영수증을 맨손으로 만지면 위험하다?

설문조사하고 포인트 적립 후 현금으로 전환하기!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