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직장생활

한샘 성폭행 사건 II

한샘 성폭행 사건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뜨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읽는데 분노가 나네요 ㅠㅠ


한샘 인테리어 성폭행



하지만 아직 다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화를 내는 것보다 


양쪽 이야기를 다 들어보고 감정보다는 일단 사랑/위로/용서가 앞섰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여자로서 정말 크리스찬으로 사랑한다는 것 용서한다는 것이 많이 힘듭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면서 사랑해야지요.


제가 조금 염려되는 것은 아직도 한샘뿐 아니라 여러 회사들이 이런 성추행/성폭행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그런 나쁜 문화랑 죄들이 다 없어지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인사과에 계신 분들은 정말 회사에 문제가 없는지 보시고 시정할 것은 시정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일회성으로 안 끝나기를 기도합니다.


한국사회는 한번 분노하고 너무 쉽게 잊어버리는 나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면 안됩니다. 성추행/ 성폭력은 매우 악하며 우리가 시급히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입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모든 회사에서 사회 어디서던 악하게 존재하는 성추행/ 성폭력 문제가


척결되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 잊어버리는 것과 용서하는 것은 완전 반대입니다.


저희는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사랑하시고 용서를 하셔야 합니다.


이번 사건 계기로 악한 문화들이 없어지고 더 서로하고 섬기고 사랑하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고민시리즈] 사장을 믿어야 하나요?

직장의 베스트 간식과 간식 구입하게 팁

월요병 극복하기, 월요병 이기는 방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