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직업

[달인편] 피자에 그림 그리는 쉐프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피자(Pizza)!


미국에서도 정말 맛있게 먹은 피자! LA맛집, DeSano Pizza Bakery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 먹은 피자 쉽고 맛있는 홈메이드 피자 만들기


베이글로도 맛있게 만든 피자 베이글 연어 피자 만들기


오우~ 피자~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피자 특집!


피자로 독특한 아이디어를 낸 Domenico Crolla 쉐프님을 소개합니다!





피자에 얼굴을 그려서 만드는 쉐프님.


모나리자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스타 얼굴까지 피자에 있어요!





그림을 정말 잘 그리시네요!


먹기가 아까울 것 같아요 ㅠㅠㅠ





하지만 만약 제가 저 식당에 간다면 사진을 많이 찍고 바로 먹을거에요.


음식은 식기전에 먹어야하고, 낭비하면 안되니까요^^



피자에 얼굴을 그릴 생각을 하시다니 정말 독특한 아이디어 입니다.


역시 생각을 바꾸면 세상이 새롭게, 다르게 보이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제부터 요리를 할 때, 그리는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어요.


얼마전에 냉부에서 쉐프 한 명이 펜케이크에 얼굴을 그리던데,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요즘 열심히 캘리그라피도 연습 중이거든요. 그림도 도전하겠습니다!



또 이번 포스트를 하면서 생각난 것이 라떼아트에 그림을 그린 분이 떠오릅니다.


사진이 담겨 있는 라떼 한 잔


사실 커피잔에 그림그리는 것보다 피자가 면적이 더 커서 


그림그리에 더 쉬울 것 같아요. 피자는 다 그린 후 오븐에 굽겠지만


커피는 그림 그리는 동안 다 식어버리니깐요 ㅠㅠ


여러분 2018년에는 더 많은 아이디어들로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와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www.instagram.com/domenicocrolla/


감옥 출신에서 요리사로 성공한 쉐프

미각, 후각없이 요리하는 요리사

[극한직업] 최상의 요리를 만드는 조리사!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