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창업

청년 창업 성공기 '치킨플러스' 유민호 대표

대한민국 필수 야식 요리 '치킨!' 치킨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화덕치킨 등 

치킨의 종류도 정말 많고 치킨점도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청년 창업으로 성공한 '치킨플러스' 유민호 대표는

1년만에 치킨집 100호점이나 돌파했다고해요!! 오 쏘 쿨-


유민호 대표가 치킨 창업으로 성공할 때에 가졌던 마음가짐!


돈을 번다 = 물물교환을 잘한다



여기서 물물교환이 실패하는 요인은?


1.불필요한 물건을 전달할 때.


2.양이 적은 물건을 전달할 때.


3.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 전달 할 때.


물물교환, 즉 비즈니스로 실패하기 쉽상이라는 말씀!




그렇다면 물물교환이 성공할 요인은?



1.상대방에게 원하는 것을 주는 것


2.먼저 베풀고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


3.나만이 갖고 있는 가치 전달하기




한마디로 창업도 진실성 있게 해야 성공한다는 말인 것 같아요!



어려움이 있을 때에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해결하며 창업을 포기하지 않았고,

창업을 할 때에 돈을 집착하지 말고 돈을 목적으로 하면 안된다고 

예비창업자들에게 고충해주는 유민호 대표!


아 정말 공감갑니다- 문제를 숨기기 급급한 회사들 유의해주세요! 


치킨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더 바삿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기 위해서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성공한 '치킨 플러스' 유민호 대표.


제가 달인들 포스트 할 때는 느끼는게 정말 달인들은 정말 노력을 많이하고 연구도 많이 한다는 것!


성공을 위해서 끊임없는 연구는 필수입니다!



대구에도 있는지 검색을 해봤는데 감삼점에 딱 1곳 있네요!

저희집과는 많이 멀지만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러 가고 싶어요 ㅋㅋㅋㅋ


치킨 경영을 통해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청년 창업 선두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ㅋㅋㅋ 저도 그리고 치킨에 대해 더 연구해봐야겠어요-


모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 하시고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기를 기도합니다-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V32JXdac4X4


‘두부’로 1년에 5억 버는 할머니

[달인편] 시계 수리 전문가

자폐아들과 빵집을 운영하는 엄마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